3D 소프트웨어를 쉽게 개발 (제품의 빠른 시장 출시)
2D에서 3D로
최신 3D 하드웨어의 성능과 기능을 통해 대용량 데이터 세트에서도 높은 이미지 품질과 대화식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3D 렌더링은 이제 새로운 개발이든 업그레이드이든 관계없이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실용적인 선택이며 Open Inventor를 통해 해당 기능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GPU의 속도 및 용량은 여전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여 Open Inventor가 CPU 기반 렌더러 보다 나은 성능과 품질 제공 및 CAD 데이터를 포함한 지오메트리와 함께 이미지 렌더링을 원활히 혼합하는 것을 허용.
- OpenGL 3D 그래픽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렌더링 및 최신 OpenGL 및 GPU 발전에 맞추어 업데이트.
객체 지향 (Object-oriented) SDK
- Open Inventor의 객체 지향 인터페이스 및 내장된 컴포넌트로 신속한 응용 프로그램 프로토타입 (Prototyping) 및 개발이 가능합니다.
- Open Inventor는 강력한 ‘Scene Graph’패러다임과 객체지향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신속한 프로토타입 (Prototyping) 및 개발
- Open Inventor® 소프트웨어 개발 툴킷 (SDK)은 자신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쉽고 빠르게 강력한 고급 3D 가시화 기능을 통합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는 3D 가시화 및 분석 도구가 필요한 엔지니어를 위한 첨단 3D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문 개발자를 위한 높은 수준의 객체 지향 API 및 내장된 컴포넌트
Open Inventor는 높은 수준의 개념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조작 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 1,300 클래스 이상의 광범위한 세트를 제공합니다.
- 내장된 컴포넌트는 2D 이미지 처리 연산자에서 3D 프리미티브, 고급 뷰어, 조작기 및 엔진, 고화질 이미지 품질 및 상호작용적인 렌더링을 허용.
- 전용 확장은 복잡한 볼륨 및 메시 데이터 관리, 원격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또는 통합된 GPU 컴퓨팅과 같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
- 높은 수준의 기능과 미리 제작된 휠 (Wheels)은 개발자가 개발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를 추가 할 전문 지식에 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허용.
Open Inventor는 최종 사용자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 시행 착오를 거쳐 개선된 3D 탐색을 위한 강력한 뷰어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뷰어 클래스는 내장된 입체 영상 렌더링, 전체 화면 렌더링, 안티알리어싱 등을 위한 자원을 제공.
생산성 도구
Open Inventor는 근본적으로 생산성을 향상 합니다.
- 객체 지향 (Object-oriented), 우수한 디자인 패턴,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자동으로 사용하고 렌더링을 자동으로 최적화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위 레벨 컴포넌트를 구현함으로써 기본적으로 생산성이 향상.
IvTune 그래픽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 IvTune 유틸리티는 개발자에게 런타임 디버그를 추적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튜닝 할 수 있는 Scene Graph의 상호작용 심볼릭 뷰를 제공.
Open Inventor는 미리 컴파일 된 소스 코드 프로젝트의 풍부한 예제와 문서, 온라인 개발자 환경이 제공됩니다.
최대 유연성
Open Inventor는 양방향 코드 통합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된 개방형 프레임워크입니다.
- Open Inventor API를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 및 기존 (또는 미래의) 시각화 코드를 Open Inventor에 통합.
Open Inventor는 완전한 고유 API 계층을 사용하여 C++, Microsoft .NET (C#) 및 Java로의 개발을 지원합니다.
- Open Inventor 뷰어 객체는 기본 위젯을 자리 표시자로 사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쉽게 추가할 수 있음.
- Open Inventor 렌더링은 기존 OpenGL 창에 장면을 추가.
응용 프로그램은 기존 또는 미래의 사용자 정의 시각화 코드를 Open Inventor에 완벽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
Windows, Linux 또는 MacOS 지원합니다.
-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 워크를 통해 Windows, Linux 또는 OS X 시스템에서 확장 가능한 대화식 3D 응용 프로그램 설계 할 수 있음.
- 결과 응용 프로그램은 100% 소스 코드와 호환 될 수 있으며 다른 플랫폼에서 실행하려면 재 컴파일 만 필요.
고유한 API 계층을 사용하여 C++, C# (.NET) 또는 Java로의 개발 지원합니다.
-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객체지향 3D 그래픽 툴킷.
사용자 인터페이스 툴킷:
- Qt, .NET, Wx, MFC 및 Motif.